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양한 역사와 매력적인 문화유산으로 유명한 지중해 군도인 몰타의 매혹적인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중해의 중심부에 자리 잡은 이 매혹적인 섬나라는 고대 문명의 흥망성쇠, 제국의 충돌, 문화의 융합을 목격했습니다. 몰타의 매혹적인 역사를 탐구하면서 이 특별한 목적지를 형성한 비밀과 이야기를 발견하는 몰입형 여행에 참여해 주십시오.

 

1. 고대의 뿌리:

몰타의 역사는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기원전 5200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 섬의 가장 상징적인 보물은 이집트의 피라미드보다 앞선 거대한 사원들입니다. 잔티야와 자아르 킴과 같은 이러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건축물들은 몰타의 선사시대 거주자들에 대한 고급 건축 지식의 증거로 서 있습니다. 후에, 항해하는 문명인 페니키아인들은 그들의 언어, 문화, 그리고 무역의 요소들을 소개하면서 섬에 그들의 흔적을 남겼습니다. 몰타에 있는 그 사원은 건축가들의 고대의 독창성과 장인정신에 대한 증거로 서 있습니다. 기원전 3600-25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이 선사 시대의 건축물들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독립 기념물들 중 하나입니다. 무게가 수 톤에 달하는 거석으로 구성된 이 사원들은 건축에서 놀라운 정밀도를 보여줍니다. 복잡한 조각과 인상적인 건축 디자인은 사원의 창조자들이 가지고 있는 진보된 기술을 증명합니다. 이러한 고대 문명의 지속적인 유산을 보는 것은 정말로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고대 세계의 유명한 선원이자 무역업자인 페니키아인들은 몰타의 문화적 지형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기원전 8세기경, 페니키아인들은 섬에 중요한 존재를 확립했습니다. 몰타 사원에 대한 그들의 영향은 뚜렷한 페니키아 건축 요소의 통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직사각형 모양의 블록의 사용과 새로운 건축 기술의 도입이 포함됩니다. 페니키아의 모티브와 상징들이 신전의 장식에 통합된 것은 이 시기에 일어난 이문화 교류를 더욱 잘 보여줍니다. 몰타의 사원은 고대 문명의 종교적, 사회적 관행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면서 우리의 과거와 연결되는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을 합니다. 그것의 역사적 중요성을 인식하면서, 몰타 정부는 국제기구들과 함께 이러한 건축적인 경이로움을 보존하고 보호하기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복원 프로젝트와 고고학 연구를 통해, 전문가들은 이 사원들의 수명을 보장하면서 미래 세대가 감상할 수 있도록 이 사원들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로마 통치와 비잔틴 유산:

로마 통치 기간 동안, 멜리타로도 알려진 몰타는 광대한 로마 제국의 중요한 마을로 떠올랐습니다. 로마인들은 원래의 문화, 건축, 그리고 통치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기면서, 기원전 218년경에 섬들에 그들의 존재를 확립했습니다. 로마 공학의 장엄함은 오늘날까지 몰타 지형에 점을 찍은 고대 유산, 백내장 및 사원의 잔해에서 분명하게 나타납니다. 로마 시대는 또한 앞으로 수 세기 동안 몰타의 정신적 구조를 형성하는 섬들에 기독교가 확산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로마 제국의 쇠퇴 이후, 몰타는 복잡한 통치 기간을 견뎠습니다. 그 복잡한 시기는 그 섬의 예술, 언어, 그리고 종교에 깊은 영향을 남긴 문화적이고 예술적인 벨 에포크를 낳았습니다. 그들의 복잡한 디자인과 활기찬 색상으로 특징지어지는 복잡한 모자이크들은 그 시대의 예술적인 위용을 보여주면서 교회와 궁전을 장식했습니다. 몰타의 복잡한 유산에 대한 증거로 서 있는 건축적 기적인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모스타 돔과 유사한 복잡한 영감을 받은 건축물에서 그 복잡한 유산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몰타의 풍부한 허구적 유산은 정확하게 사람들에 의해 보존되고 소중히 여겨집니다. 로마 제국의 전성기 동안, 몰타는 지중해 무역의 중요한 전초기지이자 중요한 교차로가 되었습니다. 로마의 영향은 복잡한 모자이크와 고대 유물들을 보여주면서 잘 보존된 도무스 로마나의 유적에서 볼 수 있습니다. 로마 제국의 쇠퇴와 함께, 몰타는 비잔티움 제국의 통치 기간을 경험했고, 건축과 배치에서 여전히 섬의 비잔틴 과거를 반영하는 고대 도시 음디나와 같은 잔재를 남겼습니다.

 

3. 세인트루이스 기사단 :

몰타 역사에서 가장 두드러진 장 중 하나는 세인트루이스의 기사단이라고도 알려진 병원 기사단의 도착과 함께 펼쳐졌습니다.세인트루이스 기사단은 16세기 프랑스의 루이 13세에 의해 혁신된 기사단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원래 군사적인 명령으로 설립된, 그것의 주요 이상은 프랑스 왕관의 이익을 커버하고 기사도의 이상을 촉진하는 것이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사단은 자선적이고 자선적인 조건을 포함하도록 그 책임을 확장했고, 병자, 가난한 사람, 그리고 소외된 사람들을 돕는 것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기사단의 고귀한 가치는 용기, 충성심, 사심 없는 것을 중심으로 하여 행동법의 기초를 형성했습니다. 세인트루이스의 기사들은 그들의 나라와 동료 기사들,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변함없는 헌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이러한 원칙들은 수세기에 걸쳐 구성원들에게 명예와 고귀한 정신을 길러주는 지침이 되었습니다. 오랜 역사를 통해, 세인트 루이스 훈장은 몰타와 그 너머에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긴 회원들의 뛰어난 교회법을 자랑해 왔습니다. 가장 신성한 기사들 중에는 마젠타 공작이자 태어나지 않은 프랑스의 대통령인 파트리스 드 맥마흔 원수가 있었습니다. 크림 전쟁 동안 그의 지도력과 용기는 그에게 존경과 찬사를 주었고, 기사단의 성격을 더욱 향상했습니다. 기사단의 혜택은 전장을 넘어 확대되었습니다. 자선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병원, 고아원, 신학교를 설립하여 우울한 사람들에게 돌봄과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예루살렘에서 쫓겨난 후 피난처를 찾는 기사들은 16세기에 몰타를 그들의 고향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요새와 웅장한 세인트루이스를 건설하면서 섬을 변화시켰습니다. 놀라운 바로크 건축물과 카라바조의 유명한 걸작 "침례자 요한의 참수"를 보여주는 발레타의 요한 공동 성당 성 기사단의 유산입니다. 존은 다양한 전통과 행사에서 그들의 영향력을 볼 수 있는 몰타의 문화에 여전히 깊이 뿌리박고 있습니다.

반응형